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마녀2 개인적인 후기(스포있음)

마녀2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가 최근에 본 마녀2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고 약간의 스포일러 또한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영화 마녀2는 2022년 06월 15일에 개봉한 영화이고 장르는 액션입니다.

러닝타임은 총 137분 가량이고 김다미가 출연한 마녀 1을 보신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흥미를 갖고 보셨을거라 생각이듭니다.

 

마녀2의 줄거리 소개는 마녀1에서 김다미가 연기한 '구자윤'이라는 아이인데, '자윤'이 사라진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슴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가 초토화된다. 그 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는 생애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고 우연히 만난 '경희'의 도움으로 농장에서 지내며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간다. 한편 소녀가 망실되자 행방을 쫓는 책임자인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의 지령을 받고 제거에 나선 본사 요원 '조현'과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의 보스 '용두'와 상해에서 온 의문의 4인방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소녀안에 숨겨진 본성이 깨어나며.. 모든것의 시작,더욱 거대하고 강력해진 마녀가 온다.

 

라는 소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마녀를 연기한 배우는 '소녀'를 연기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시아 님과 박은빈,서은수,진구,성유빈,조민수,이종석,그리고 김다미 등입니다.

마녀 1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주 시원시원한 액션에 감탄하면서 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들고 이번 마녀 2 또한 시원한 액션을 원하고 어떤 스토리로 끌고갈지 저는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액션은 볼만했지만 스토리상으로는 저는 마녀3로 이어지기위한 예고편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았다 라는 정도의 약간의 실망을 안겨준 영화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스포있음)

 

그 이유는 액션은 물론 마녀 1,2 좋았지만 마녀2의 마지막 부분에서 구자윤과 소녀가 자매라는 사실이고 엄마를 찾아 둘이 함께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아쉬운건 마녀1을 생각치않고 보면 그래도 괜찮지만 결국 이어지는 영화인 점에서도 제 개인적으로는 실망이였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기대를 해볼만한 점은 마녀3편이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고 어떤 스토리로 이끌어갈지 모르겠지만 엄청난 능력을 가진 두 소녀가 어떤 액션을 또 보여주고 어떤 스토리로 끌고가고 나머지 인원들은 또 어떤 결정을 할지 그건 약간의 기대가 됩니다. 그러므로 저의 개인적인 후기는 여기까지 쓰고 마무리 하겠습니다.